흔한남매 마크 야생 모아보기 11~15탄!ㅋㅋㅋ

게시일 2021. 04. 14.
우와 벌써 흔한남매 마크가 15탄입니다
정말 우리 냐하들의 가르침과 관심과 사랑과 애정과 러브와
좋아요와 구독과 댓글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더더더더 재밌는 모험 영상으로 만들께요 ~ 감사합니당~~냐핫!!^^

음악 출처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lack Comedy - ko-u.info/losk/bidio/mXmdhnxljKJzbIk​
🎵Track : Ready To Nap - ko-u.info/losk/bidio/h4t2ZZdrnYakd58​
🎵Track : 브금의숲 - ko-u.info/losk/bidio/lId-imtmoXOAbGg​
🎵Track : 백수의 하루 - ko-u.info/losk/bidio/iWaTmoGTaJWdepc​
🎵Track : Laughing Horse - ko-u.info/losk/bidio/fIJ4i4akqZtlY2w​
🎵Track : 스파이 - ko-u.info/losk/bidio/pZyTg49pf6CdaKM​
🎵Track : Come on! - ko-u.info/losk/bidio/iHOan6yBpJxpeX0​

Obento by KODOMOi soundcloud.com/kodomoi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bit.ly/obento-kodomoi​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ko-u.info/losk/bidio/fZaHmoh-h2mJqqc

* Kevin MacLeod의 Marty Gots a Pla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 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 Kevin MacLeod의 Fluffing a Duck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creativecommons.org/licenses/...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댓글

  • 앤더맨 약점은 물이 에요

  • 냐하

  • 우유를 마시면 저주가 풀릴것 같아요. (우유특징:마법이 풀린다)

  • 그 벽쪽으로 던진게 아니라 벽왼쪽으로 비스듬하게 살짝 빗겨갔어요

  • '블록맨고'라는 게임 해 보세요.(완전 재미있었어요♡)

  • 에이미인성문제있네정신병원ㄱㄱ

  • 삼지차에다인체트부치면쏘면다시덜아옵니다

  • 신전에있는가디언입니다. 가디언은레이저를쏘고 환영을씁니다

    • 으뜸이가한건활성화래일을깔으면카트탈때자동으로내려지고애이미가한거는전동래일이여서카틀타면빨라집니다그리고래일은좌축을바꽈줍니다

  • 어헝

  • ㅎㅎ

  • 흔한남매 마크 실력늘어내요

  • 14화시작할때 에이미 롤코 사이렌헤드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스릴넘침ㅋㅋㅋㅋㅋㅋㅋㅋ

  • 차라리 롤코 레드스톤블럭 으로하느것 보다 레드스톤 횟불 쓰느게 깔끔할것 같은데요

  • 그보거아니야

  • HELLO YUMMY NOODLE .

  • 우웩 저댓글이 바보이고 멍청

  • 정기

  • 보물

  • 롤러코스터 만들다는 레일 옆에 레드스톤 횃불 설치하면 빨라져요!! 너무 뒤끝인감?

  • 지옥에가서마스터잡아봐요.

  • 롤로코스터데따 느림ㅋㅋ

  • 이거 짱이다!! 더많이올려주세요!!

  • 완전잘함

  • 와우

  • #

  • 그러고보니 11화마지막에 마크고수분 도움을 받는다고 하신 뒤에 다다음화인 13화에서 실력이 갑자기 올라서 네더를 깨셨는데 그 마크고수분이 누구신지는 아직까지 미스테리네요?

  • 👏

  • 👍👍👍👍👍👍👍👍👍👍👍👍👍👍👍👍👍👍👍✨✨✨

  • 가디언

  • 43:34 그만 잡 국밥들 정말

  • 그건 거기 잇ㄱ때문임

  • 화면에나오는 것은생태이상입니다

  • 저 못 외움니다

  • 광물 또 찾아야되요. 왜냐하면 네더라이트가 마크세상에서 이제 가장 강하거든요

  • 이야!!!!!!!!!!!!

  • 약속 못 지킴ㅋ 엔드 잡아야한다고 했자나여~~^^

  • 플레이즈 막데기를 한번해 할랴면 늑대를 길드여야 한번에 블레이스 막대나옴

  • ㅅㄱㄹㄱㄸㅂㅌ그ㅡ븢

  • 양동이에 물받아서 가면 되지 않나요?

  • 저도램걸린정

  • 엄재 끈나!

  • 힘내라힘내라지오께화이팅회이팅흔한남매화이팅

  • 빨강 거 래스스톱 필려 하댄 그걸 물라?ㅋㅋㅋ

  • 다운님 왜 으뜸님을 죽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리 못하더라두 너너너너너넘 재미있어요

  • 전동레일 옆에 레드스톤 횟불 설치하면 빨라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어에요~~~~~~

  • 근데요 인첸트 하면 안돼요? 그러면 더 반짝여지고 강해질텐데요....... 으뜸님,에이미님 화이팅!

  • 3:48에 상자 아님??!

  • 잘했다♥

  • 가디언

  • 저는욕 안 하고 욕할주도 몰라요

  • 레드스톤 횟불을 설치해야 빨라져요~!

  • 바다의 문을 설치하면 되요

  • 마크접으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화면에나온거엘더가디언이에여그리고화면애엘더가디언나온거엘더가디언이공격하려고하는거에여

  • 재미다 개 꿀잼 재밌는거 각!!

  • 파워래일 옆에 레드스톤 블록을 놔요

  • 마크 캐릭터 에이미 보다 으뜸이가더 나아요😑😑😑😑😑

  • 6:30 그건 바다에 사는 몬스턴데 신전 가까운 데에서 볼수 있대여

  • ㄷㄴㄷㄴㄷㄱㄸㅅ

  • 앤더드래곤할때 건날개랑 폭죽을사요하면좋아요!!!

  • 그생명채는가디언입니다만

  • 왜스톤을설치했을때 그게외움직이냐면 너무빨라서그래용

  • 와우~~

  • 와아 나는 마인크래프트 무서워서 못하는데

  • 화이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 짝짝짝~~~~~~~~~~~~~~~~~

  • 롤러코스터는밑에빨강블럭깔먼되요ㅐ

  • 엘더가디언입니다

  • 롤러코스터 내리막길에서는 그냥래일로하면 그나마더 빨리내려가요

  • 크레에이티모드는앤더맨소환됐니다인밴에다엔더맨치세요

  • 마크해주세요

  • 아 이젠 하다하다 해저유적을 보넼ㅋㅋㅋㅋ

  • 왕!!!!

  • 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종을치면은주민들이안으로들어가요

  • 그건운이에요

  • 그리고또그마법은블럭을못깨는마법이예요

  • 드라운드죽이면삼지창이안나와요

  • 흔한남매님!! 그거 컴퓨터로는 되는데 그거 마크 모바 버전 이레요!!

  • 가디안 이에요

  • 크레니트 모드 꿀빨허네

  • 걍 으뜸이가 죽이고 부시그거가져오고 순간이동 하면 돼는거아님?

  • 친구 여러분 이랑해요

  • 사랑해 요

  • 풍선껌을슬 라 임을만들어주세요

  • 짝짝짝

  • 신전(?)은 좋은거예요

  • 가디언이에요

  • 웃기네ㅋㅋ

  • 와 정말 집이 멋지고 예뻐요

  • 으뜸 에이미님 인쳅트 해주세요

  • 왜상자안열어 (*≧∀≦*)

  • 레드스톤횟불설치하면빨라져요

  • 종교어디에요?